전체메뉴
LG화학 나주공장 임직원 연말 맞이 봉사활동 릴레이
2019년 12월 06일(금) 04:50
LG화학 나주공장(공장장 이건주 상무)이 연말을 맞아 봉사활동 릴레이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실시되는 총 4건의 봉사활동 릴레이에는 LG화학 나주공장에 전 임직원이 함께해 나주 시내의 소외된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할 계획이다.

23년째인 봉사활동(나사랑운동) 릴레이는 ▲LG화학 나주공장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를 전달하는 ‘나사랑 김장김치 봉사’<사진> ▲주거시설이 열악한 세대에 도배, 장판, 가구 등을 지원해주는 ‘나사랑 희망 House’ ▲경로당과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 음식을 대접하는 ‘나사랑 동지팥죽 나눔 봉사’ ▲‘나사랑 연탄배달 봉사’ 등이다.

지난 3일에 실시한 ‘나사랑 김장김치 봉사’는 LG화학 나주공장 구내식당에서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50여명이 참석해 김장김치 총 2000kg(5kg, 400박스)을 담아 나주 지역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400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또 ‘나사랑 희망 House’는 지난 8월 ‘나사랑 희망 House 1호’(송월동)에 이어 오는 13일 2호점 현판식을 실시한다.

‘나사랑 희망 House’는 주거시설이 열악한 1세대를 선정하여 임직원 모금기금과 회사 기금을 절반씩 운용하여 기금 500만원으로 주거를 개선해 주고 있다.

특히 ‘나사랑 동지팥죽 나눔 봉사’는 20일 동지를 맞이해 나주 원도심 지역 경로당 28곳을 대상으로 LG화학 나주공장 전체 11개 부서에서 직접 동지 음식 전달하고 따뜻한 대화에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나주=손영철 기자 yc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