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목포 첫 10년 임대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
9일 오픈 12일까지 청약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혜택
2021년 04월 09일(금) 00:10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 조감도.
혜림건설은 9일 목포시 상동 1115-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조감도>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평화광장 모아엘가 비스타는 지하 1층~지상 28층, 전용면적 84㎡ 110세대, 72㎡ 44세대 중소형 아파트와 소형 주거상품인 29㎡ 63실 오피스텔 등 총 217세대·실로 구성된다.

목포 첫 10년 민간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 가입여부나 주택 소유에 관계 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 시까지 자금부담이 적을 뿐 아니라, 중도금 대출 무이자, 입주 후에도 무주택 자격유지, 세금부담(취득세·종부세·재산세), 자유로운 전매(회사승인 시) 등 계약자를 위한 혜택도 풍부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여기에 10년간 이사 걱정과 비용 부담을 덜 수 있고, 임대보증금도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전세보증보험으로 안정적인 주거상품으로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또 평화광장 인근에 들어서는 하당 생활권으로 롯데마트, CGV, 평화광장, 이마트, 기독병원, 은행 등 각종 생활·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입암산과 영산호 조망(일부 세대), 영산호 수변공원, 갓바위, 달맞이 공원, 평화광장 산책로, 목포자연사박물관 등도 가깝다. 도보권으로 신흥초와 목포중앙여중, 영흥중, 목포하당중, 목포제일여고, 영흥고, 목포고 등 학군을 비롯해 하당 학원가도 인접하다.

이밖에 통일대로, 평화로, 백년대로를 통해 목포 시내 이동이 편리하고, 목포종합버스터미널, 서해안고속도로, KTX·SRT 목포역도 가까워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온라인 청약접수는 오는 12일까지 가능하며, 주택전시관은 목포시 상동 1123번지 2층에 마련됐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mokpo.moaelgaa.co.kr)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박기웅 기자 pboxer@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