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전화 친절도 ‘우수’
강진군은 공무원 전화 친절도와 군민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는 지난해 10월18일부터 12월6일까지 진행됐으며 응대·체감만족도 등 4개 분야 9개 세부 항목에 대해 전체 직원 706명 중 상반기에 실시했던 직원을 제외한 346명(49%)에 대해 평가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전화친절도는 평점 88.89점으로 2018년 88.36점 보다 0.5점 향상됐으며, 맞이단계(94.12점) 점수가 가장 높고, 마무리단계가 77.79점으로 가장 낮음으로 나타났다.
/강진=남철희 기자 choul@kwangju.co.kr
공무원 전화친절도 조사는 지난해 10월18일부터 12월6일까지 진행됐으며 응대·체감만족도 등 4개 분야 9개 세부 항목에 대해 전체 직원 706명 중 상반기에 실시했던 직원을 제외한 346명(49%)에 대해 평가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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