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담양군, ‘담양장터 몰’ 특별 할인 행사
다음달부터 관광지 입장권 소지
전 제품 20% 할인 혜택
2022년 03월 30일(수) 19:50
담양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지역 농특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담양군은 담양 농특산물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다음달 1일부터 관광지를 방문해 전일과 당일 입장권을 소지한 관광객에게 ‘담양장터 몰’ 전 제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지역 내 관광지 입장권을 소지한 관광객은 담양장터 몰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평가 대상을 수상한 ‘대숲맑은 담양 쌀’ 500g을 무료 증정한다.

담양장터 몰은 지역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6월 1일에 개장했다.

농식품을 제조하는 가공업체가 주주가 돼 협동으로 운영하고, 담양군이 지원하는 농특산물 전문 온·오프라인 판매장이다. 또 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네이버쇼핑· G마켓·쿠팡·11번가·옥션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해 판매하고 있다.

담빛농업관 1층(담양군 면앙정로 730)에 위치하고 있는 ‘담양장터 몰’은죽순추어탕·돈가스·쌀 스파게티·무항생제 요거트·죽순떡갈비·막걸리를 포함한 전통주·한과·장류·참기름 등 560여개의 다채로운 지역 가공식품이 준비됐다.

담양군 관계자는 “담양장터 몰은 지역 농특산물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 하고 있다”며 “담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담양=노영찬 기자 nyc@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