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백화점 명절세트, 카카오톡으로 선물하세요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서비스
2020년 01월 13일(월) 23:38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2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의 인기 설 선물 세트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X카카오톡 설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행한다.<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설 선물을 카카오톡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오는 23일까지 ‘카카오톡’에서 롯데백화점의 인기 설 선물 세트를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롯데백화점X카카오톡 설 선물하기’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톡 이용자는 해당 기간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롯데백화점 전용 명절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전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측은 정육·청과 등 신선식품의 경우 백화점 전용 포장을 적용해 기존 선물과 차별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1등급 등심과 채끝으로 구성된 ‘한우 하프로스 세트’와 ‘프레가 실속 혼합과일 선물세트’, 호두·볶음 캐슈너트·볶음 아몬드로 구성된 ‘리치팜너트 3종 세트’, 프리미엄 게장 1㎏으로 구성된 ‘계곡가든 간장게장’ 등이 있다.

카카오톡 선물을 한 뒤 수령인이 상품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2~5일 내 발송된다.

한편 롯데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엘롯데’는 오는 22일까지 명절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물 메시지를 상품에 동봉하는 ‘메시지 카드 서비스’를 진행한다. ‘엘롯데’는 배송 후 알림 메시지를 보내고 설 전까지 상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구매가 전액을 돌려준다. 또 같은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 상당을 엘포인트로 제공한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