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내륙철도 구축 기념, 달빛 어린이 ‘우정의 화음’
광주·대구 시립소년소녀합창단
30일 광주문예회관서 한 무대
2022년 04월 24일(일) 19:45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박주현)이 오는 30일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제134회 정기공연 ‘Friendship Concert’(프렌드십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광주·대구 달빛내륙철도 구축 기념공연으로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합창무대를 선보인다.

또 광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과, 광주가톨릭평화방송 ‘FIAT DOMINI’ 소년합창단을 초대해 활짝 핀 봄을 노래하는 우정의 무대를 펼친다.

첫 번째 무대는 대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이종완 작사, 이규빈 작곡의 ‘섬돌 밑에’를 시작으로 ‘방울새’, ‘섬집아기’, ‘Turkish March’를 부른다. 이어서 광주CBS소년소녀합창단이 ‘Takadamu’, ‘나의 기도’, ‘바람의 빛깔’, ‘인사는 마법의 힘’을 부른다. 세 번째 무대는 광주가톨릭평화방송 ‘FIAT DOMINI’ 소년소녀합창단의 무대로 ‘아베마리아’, ‘사슴이 물을 찾듯이’, ‘오 얼마나 큰 신비인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한국 가곡 ‘청산에 살리라’를 시작으로 대금 솔로와 함께 ‘님의 노래’, ‘옹헤야’, ‘아름다운 나비’를 선보인다.

전석 1만원. 예매는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민석 기자 mskim@kwangju.co.kr
이 기사는 광주일보 홈페이지(www.kwangju.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kwangju.co.kr/article.php?aid=1650797100737391007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06일 00:4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