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고객상담센터, 광주시장 표창
㈜엠파시아, 여성친화적 일터 조성 공로
2021년 12월 21일(화) 16:15
㈜해양에너지는 고객상담 업무를 위탁 수행하는 ㈜엠파시아가 최근 광주시장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엠파시아는 지역 고객센터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광주시 고객센터 산업발전 유공자 시상은 지난 2010년부터 CS인력양성센터와 광주지역 고객센터협의회 주관으로 시행되고 있다.

㈜엠파시아는 광주 전역과 전남 8개 시·군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해양에너지의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여성 친화적 일터를 조성하고 지난 2015년부터 ‘독거노인 사랑잇기 전화’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양에너지는 고객 편의를 높이고 상담원 연결 지연을 줄이기 위한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추진해왔다. 이를 통해 상담원 연결 대기 시간이 기존보다 12초 단축됐다고 해양에너지는 설명했다.

/백희준 기자 bhj@kwangj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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