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새로 나온 책
2017년 07월 14일(금) 00:00
▲낙원남녀〓훤칠한 키, 잘생긴 외모 그러나 실력은 허당. 초보 탐정과 탐정보다 더 탐정 같은 능력 있는 조수의 유쾌발랄상큼 로맨틱 추리극! 허당 초보 탐정과 미녀 조수 콤비가 선보이는 유쾌한 수사극을 그려낸 장편 추리소설이다. 하고 싶은 일과 할 수 있는 일 사이의 간극으로 고민이 많은 2∼30대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내고 있으며 범죄에 휘말린 트라우마로 괴로워하던 한 젊은 여성이 용기를 갖고 원래의 삶을 다시 살아나가는 모습을 다룬 성장기이기도 하다.

〈황금가지·1만3800원〉

▲좋은 권위〓권위적인 리더에서 권위 있는 리더로 거듭나기 위해 갖춰야 할 자세와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하는 책이다. 세계적인 비즈니스 코칭 브랜드 이미스(E-MYTH)의 CEO를 거쳐 현재 ‘권위 있는 리더가 되는 법’을 트레이닝하는 저자는 이 책에서 우리가 리더의 역할에 대해 품고 있던 기존의 믿음을 재정립하고 기업 문화의 변화와 직원들의 개인적 성장을 이끌어내는 실질적인 방법을 알려준다. 또, CEO로서, 팀장으로서, 코치로서 겪은 자신의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리더십의 방향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한스미디어·1만5800원〉

▲라틴아메리카 흑인 만들기〓라틴아메리카 독립사에서 백인에 가려져 있던 흑인 혁명가들의 존재를 돌아보고 그들의 역사적 공헌에 대해 재평가하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책이다. 평등한 사회를 향한 아프리카계 후손들의 집단적 저항이 독립의 밑거름이 되었음에도 역사는 피부색을 중심으로 흘렀고, 그 뒤안길에는 이름조차 알려지지 않았던 흑인 영웅들이 있었다. 저자는 라틴아메리카 독립사에서 공식적인 흔적조차 남기지 못한 흑인 영웅들이 있음을 보여준다.

〈산지니·1만7000원〉

▲걸어서 세계속으로 나 홀로 유럽여행 서유럽·북유럽 편〓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뽑은 서유럽 북유럽! 〈걸어서 세계속으로〉 제작팀은 500회를 기념하여 ‘다시 가고 싶은 유럽’을 선정했다. 2005년 11월 5일 영국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11년 동안 150여 개 나라, 1300여 개 도시를 여행했다. ‘걸어서 세계속으로 나 홀로 유럽 여행’은 방송에 다 담지 못한 경험과 정보를 책으로 엮었다.

〈봄빛서원·1만5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