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방탄소년단 "아미는 우리의 원동력" , 美 CBS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출연
2019년 05월 16일(목) 19:26
출처 : CBS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심야 인기 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출연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은 방탄소년단은 15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에드 설리번 극장(Ed Sullivan Theater)에서 진행된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서 토크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이하, 스티븐 콜베어 쇼)’는 현재 배우이자 작가인 스티븐 콜베어가 진행을 맡고 있는 미국 CBS에서 방송되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심야 코미디 토크쇼이다.

스티븐 콜베어는 본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을 비틀즈 이후 1년 안에 3개의 앨범이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첫 그룹이며 전 세계적인 음악 현상이자 글로벌 슈퍼 그룹으로 소개했다. 토크에서 방탄소년단은 팬 아미(ARMY)에 대해 “아미는 우리의 원동력이며 가장 열성적인 팬들이다.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했다. 또, 좋아하는 비틀즈의 노래로 1968년에 발표한 히트곡 ‘Hey Jude’를 열창했다.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과 19일 미국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온라인미디어 인턴 박유연